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

철권7 쿠니미츠 참전

안녕하세요 계란한판남자 계판남입니다.

어제(27일) 남코에서 철권7 신케+신맵 새로운 패치내용을 공개한 영상을 올렸는데요 일단 보시죠~

https://www.youtube.com/watch?v=mUmSWbEehYA

철권7 시즌4 첫업데이트 트레일러

철권을 오랜 시절부터 플레이 해오신 유저라면 상당히 친숙한 신케가 업데이트 되는게 보이실겁니다.

철권7 신케릭터 '쿠니미츠'

바로 쿠니미츠죠 철권2에서 히든케릭터로 태그1 과 태그2 에서 출전하였으며 이전 시리즈의 쿠니미츠가 아니라 

2대 쿠니미츠로서 1대 쿠니미츠의 딸 이라는 설정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항상 신케 언급에서 빠지지 않고 외전격 케릭터인데도 불구하고 꾸준히 사랑받는 케릭터였죠

이렇게 정식 넘버링 작품에서 본인 고유의 기술을 가지고 참전한다는게 철권유저로서 참 감개무량하네요ㅎㅎ

심지어 이쁘기까지 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곧 주케마저 바뀔거 같은 외모 ㅠㅠㅠㅠㅠㅠ

 

철권7 신맵 'VERMILION GATE'

신맵은 벛꽃이 휘날리는 매우 일본스런 맵이네요 ㅋㅋㅋㅋ 직역하면 주홍빛 문 이라는 뜻인데... 주홍...?

사진으로만 보면 해질녘 하늘의 색이 그런색이라 이름을 저렇게 지었나 싶기도 하고 허허

그래도 인게임 화면에서 벛꽃이 휘날리는게 예쁘게 잘 뽑았다는 생각이듭니다.

음 그리고 철권유저들에겐 나름 중요한 패치내용도 있는데요

1. 기존케릭터들의 신기술 추가

트레일러에서 보이는건 알리사와 라스의 모션인데

라스같은 경우에는 레이지 드라이브 모션이 추가되는거 같구요

알리사는 기존기술의 추가라는 느낌이 드는데 자세한 내용은 나와봐야 알것 같습니다.

2. 최고계급의 추가와 시즌 계급 초기화 시스템

기존 최고계급이었던 텍켄갓프라임에서 테켄갓오메가 라는 추가적인 최고계급이 생겼습니다.

거기에 최고계급에 가까워 질수록 승리했을때 오르는 점수보다 패배했을시에 내려가는 점수 폭이 커졌다고 하네요

기존 유저분들은 이 점 참고하셔서 플레이에 임하셔야 할것같구요

시즌 계급의 초기화는 아예 1급부터 시작하는건 아니고 일정계급을 하락시키고 시작한다고 하니 

게임을 꾸준히 하시는 분이라면 큰 상관은 없지만 거의 플레이하시지 않는다면 시즌마다 하락하니 이 점도 염두해 두셔야 할것같습니다.

제가 알려드릴만한 정보는 다 알려드린것 같구요 추후 업데이가 있으면 그때 또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럼 계란한판남자 계판남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