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

[몬스터헌터 월드] 역전왕 이베르카나, 할로윈 축제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계란한판남자의 계판남입니다.

오늘도 몬스터헌터 업데이트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저번 몬스터헌터 업데이트때 미리 공지해 드렸듯이 10월 16일 어제 역전왕 이베르카나와 할로윈 축제 이벤트가 나왔습니다.

overcook.tistory.com/10

 

몬스터헌터 10월 1일 패치내용 훑어보기

안녕하세요 계란한판남자의 계판남입니다. 지금 이 글을 쓰는 날(10월 1일) 오전 9시에 몬스터헌터의 대형 업데이트이자 마지막 업데이트 5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저번에 놓치고 전해 드리지 ��

overcook.tistory.com

(10월 1일 대형타이틀 업데이트 관련 포스팅)

중요 업데이트 내용과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장비를 빠르게 훑어드릴게요!

[역전왕 이베르카나 등장]

어제 플레이 해 본 결과 생각보다 난이도가 높지 않았어요, 이 전 업데이트였던 흑룡이 최종 보스로 등장했었던 만큼 유저들의 장비가 상당히 좋아져서 사냥이 어렵지 않았습니다.

화면 뒤쪽까지 퍼지는 범위...

몬스터의 패턴도 몇가지 추가된 패턴과 범위의 증가 빼고는 위협적인 느낌도 없었고요, 다만 흑룡을 잡지 못하신 분이라면 조금 고생을 하실 수는 있습니다.

역전왕 이베르카나를 잡으시면 빙룡의 티켓을 줍니다 이 티켓을 사용하여 제작 가능한 아이템들이 있는데요.

  • 달인의 호석 lv5, 귀마개의 호석 lv5
  • EX라비나y 방어구 + 덧입기
  • 길드 워크 덧입기
  • 길드 팰리스 덧입기

이렇게 4가지 정도가 눈여겨 볼만한 제작 장비들입니다, 이베르카나의 장비 스펙은 추후 이베르카나 공략 관련 글을 올리테니 다른 포스팅에서 확인 부탁드릴게요!

overcook.tistory.com/21

 

역전왕 이베르카나 공략및 리뷰

안녕하세요~ 계란한판남자입니다 어제 몬스터헌터 포스팅 관련하여 미리 공지해드렸던 대로 역전왕 이베르카나 공략 글을 바로 작성 중입니다! 제가 찍은 영상과 캡쳐한 사진들로 공략법과 제�

overcook.tistory.com

아래 사진들은 빙룡의 티켓으로 제작 가능한 새로 추가된 덧입기 장비 사진입니다.

EX라비나Y 덧입기
길드팰리스 덧입기
길드워크 덧입기

 

[세리에나 축제(호러나이트)]

집회소 배경입니다!

세리에나 축제는 10월 16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됩니다.

새로추가된 이벤트부터 기존에 있었던 이벤트까지 전부 오픈되니까 얻고 싶었던 장비들이나 덧입기를 얻을 기회입니다.

추가된 이벤트 퀘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오오!! 오오!! 모슬 보디!!

격양 라잔을 2마리 수렵해야 하는 퀘스트입니다... 이전 이벤트 퀘스트였던 오오!! 머슬 보디!! 에서 라잔 2마리를 잡아야 했던 것에서 강화된 퀘스트네요... 깨긴 했는데... 자주 하고 싶진 않습니다 하핳...(수렵 영상은 짧은 포스팅으로 올릴게요) 

퀘스트 보수로는 머슬티켓G 를 줍니다, 이 보수로 제작 가능한 장비는 머슬 y 덧입기입니다.

ㅗㅜㅑ... 3대 500은 거뜬할거같은 몸이네요

 

2. 진오우거여 안녕히

진 오우거를 잡는 퀘스트구요 특이한 점은 유실물이 많이 떨어지는데 유실물이 오우거 재료가 아니라 용맥탄이 나온다는 점입니다. 용맥탄을 얻어 증기기관을 많이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씩 해보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ㅎㅎ, 퀘스트 클리어 시에는 뇌랑룡 티켓을 줍니다! 뇌랑룡 티켓으로 아크로스 a, b 덧입기가 제작 가능합니다.

스팀펑크 느낌이 나는 덧입기 장비네요 ㅎㅎ

 

3. 토비카가치작은토비카가치큰토비카가치

토비카가치 원종과 아종을 수렵해야 하구요 특이한 점은 퀘스트 이름처럼 원종은 매우 작은 크기로 아종은 매우 큰 크기로 등장합니다. 난이도 상승과는 무관하지만 보는 재미가 있네요 ㅎㅎ 퀘스트 보수는 토비카가치 티켓을 주고요 티켓으로 토비카가치 목도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목도리가 상당히 귀엽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세리에나 축제(호러나이트)에 추가된 전용 덧입기가 있습니다.

마계의 주인 덧입기 장비

마계의 주인 장비는 호러나이트 티켓으로 제작 가능하고 마계의 주인 덧입기 장비는 호러나이트 티켓 SP로 제작 가능합니다.

호러나이트 티켓은 일일 퀘스트에서 빠르게 얻을 수 있으나 호러나이트 티켓 SP은 아무 퀘스트 진행 중에 확률로 나오기 때문에 운이 좀 필요합니다 다만 마계의 주인 장비를 풀셋 착용 효과로 SP티켓의 등장 확률을 높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몬헌의 진짜 마지막 업데이트 소식을 빠르게 훑어 드렸습니다.

아마도 몬스터헌터 관련 업데이트 포스팅은 진짜 이번이 마지막이 될 듯싶은데요 ㅠㅠ, 추후 몬스터헌터 관련 포스팅은 공략 영상 정도일 듯싶네요, 이번 업데이트 관련 수렵 및 공략, 관련 장비 영상은 바로 다음 포스팅으로 준비 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ㅎㅎ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계란한판남자 계판남이었습니다.